• 22.04.19 코드리뷰와 함께 탈탈 털린 내 멘탈

    2022. 4. 26.

    by. 고구마달랭이


     

     오늘의 운동 

    암 풀 다운

    8.75kg 20r 20r 15r

     

    스미스 바벨 로우

    30kg 15r 3s

     

    렛 풀 다운

    19kg 20r

    26kg 15r 3s

     

    푸쉬업

    7칸 10r 16r

    6칸 10r

    5칸 10r

     

    오버헤드 덤벨 프레스

    7kg 15r 3s

     

    크런치, 리버스 크런치

    10r 2s

     

    사이클

    9단계 20분

     

    07:30 ~ 08:50 운동 끝

     


     

     아침 

    [꼬꼬빌] 심쿵 오븐구이 저크바베큐 + 맥반석 2개 + 아몬드 10알

    오늘 드디어 코드리뷰 하는 날...

    하. .. .... .

    나는..정말.... 강의도.. 이해가.. 안됐는데요...🥺

    나는 정말 멍청이야 .. .. ..

     

    그와중에 애들한테 다 했다고 보내줬는데

    정헤윤이 바로 오빠한테 보냈나부다 ㅋ ㅋㅋ ㅋㅋ

    참내 그래서 얼릉 수정함 ^^ ㅋ ㅋㅋ ㅋ

    서칸시 감사 ^ㅇ^

     

     

     

     점심 + 간식 

    [아임웰] 버섯 곤약볶음밥&매콤 제육볶음 + 빽다방 카페라떼 + 오트밀 미니바이트 9개

     

    아 진짜 가영님이랑 나랑 점심이 코로 드가는지 입으로 드가는지

    이 때 쯤 걍 영혼이 나가있었던 거 같당 ㅎㅎ

    점심먹고 바깥음식멤이 라떼 사와주셨당

    그리고 지옥의 리뷰시간

    하... 저 때만 생각하면 정말 금찍해 심장이 두근두근

     

    들어가서 정말 단 한 마디도 못했다 ㅋㅋ 아

    나 먼저 했는데 내가... 말을...너무... 못하니까 ...

    가영이 먼저 하라고.... 하셔서...

    가영님이 말하시는데 온 몸이 빨개지셨다 ㅜㅇㅜ

    아 다시 생각해도 무서워

     

    무서운 시간이.. 끝나고...

    다음엔 마우스 이벤트 써서 드래그 기능 넣고

    슬라이드 기능도 넣어보라는 말과

    아 얘네 프로젝트에 못쓰겠는데? 라는 말을 들어따....

    근데.. 그 말... 맞아........

    그래서 ㅜㅇㅠ 그동안 너무 공부를 안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 저건 항상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이번엔 좀 다르게 심각하게 느꼈다 ㅎㅎ ㅋㅋ 휴 ~ ~

    알면 잘 좀 하잡 🥲

     

     

     

     

    린매가 주신 핸드크림이랑 기오미 벨리곰 포스트잇 ㅎㅇㅎ

    나 핸드크림 시어버터향 젤 조아하는데

    딱 시어버터향이었다 운명인가

    히히 감사함니다

     

    내일 워크샵이라 다들 워크샵 얘기 하는데

    방금 너무 기빨리고 나와서

    하나도 즐겁지 않았다...

    워크샵 가서 잘 놀 수는 있겠지 ㅠ ㅠ ??  ㅠ ㅠ

    ㅜㅜㅜㅜㅜㅜㅜㅜ

    아까 걱정이 너무 커서 워크샵 생각두 안나 ㅜㅇㅜ

    암텅 내일 아홉시에 모이기로 하고 퇴근했당

     

     

     

     저녁 

    GS25 스모크 닭다리

    슬픈건 슬픈거고 배고픈건 배고픈거지

    ㅎㅎ 맛있는고 먹어야해서 스모크닭다리 사와따

    근데 입맛없어서 맛있게는 못먹었다...

     

     

    ㅋㅋㅋ ㅋㅋㅋㅋ 내일 워크샵 짐싸다가

    갯벌에 버릴 옷 입고 가야돼서 찾은 갯벌룩 ^ㅇ^

    김달래 뱃살 왜저래 진짜 아

    하 귀엽다

    라이프가드st 의도했는데 어때?

     

    그리고 옛날 옷이랑 가방들 뒤지다가 발견한

    16년? 17년도 나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보고 한참 웃어따 ㅋㅋ

    아 ㅋㅋ 불과 몇 년 전인데 되게 어린티난당

    귀엽네... 뭐가 그렇게 맛있었냐...

     

     

     

    총 섭취 칼로리 : 1296 kcal

    탄 : 85.8g

    단 : 71g

    지 : 52.1g

     

     

    ㅎㅎ 짐싸면서 기분 다시 조아졌어

    히히 신난다 설렌다

    워크샵 간다 ~ ~~ ~~~~

    와~~~~

    히히 두근두근

    잘자~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