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4.15 해피 크로플 데이 얌냠

    2022. 4. 15.

    by. 고구마달랭이

    오늘은 일찍 출근해서 리액트 공부하려고
    운동안갔당 ㅎ ㅎ (변명)
    근데 여섯시에 일어나놓고 또 늦장부려서 8시 20분에 출근함

    이제 리틀얼룩이들 저 박스도 혼자 넘어올 줄 안다 ㅜㅇㅜ 내가 다 뿌듯해
    애기 얼룩이가.. 애기를 키웠구나....

     

     

    아침

     

    꼬꼬빌 오븐구이 저크바베큐 + 맥반석 2개

     

     

     

     간식 

     

     

    밥 먹고 리액트 하고있는데 크로플 냄새가 장난아니었따

    진짜 막 빵집 냄새 나서 가보니까

    린매랑 아매가 열시미 크로플을 굽고있었당

    그리고 밖에서 가영님이 아몬드를 열정적으로 뿌시고계셨다 ㅋ ㅋㅋㅋ ㅠㅠ

    나는 세팅하면서 아몬드 쭈서먹움 히히

     

     

    와 다시 봐도 예뿌다

    토핑 라인업 장난아님 꿀도 두 종류에 생크림까지 준비했다

    근데... 나는... 한 개두 못머굼... 😭

    아몬드랑 딸기에 꿀 뿌려서 쪼굼쪼금식... 먹었당..

     

    옆에 실장님 크로플 야무지게 만드신고봐

    완존 인서타 디저트 맛집st

    맞다 스토리에 이거 올리니까

    어디 카페냐고 물어보더라 ㅋ ㅋ ㅋㅋ

    아 진짜 맛있겠다 무슨맛이었을까

    행복했지만... 행복하지 않았던 해피크로플데이 🥲

    입은 슬펐지만 눈이 행복했당 너무 예뻤어

     

     

     

     점심 + 간식 

     

    띵커바디 단호박밥&안동찜닭 + 꼬꼬빌 오븐구이 저크바베큐 + 곰곰 곤약젤리 청포도

    점심은 이거 먹었는데 크로플에 빠져서 사진을 안찍었나부다

    검색해서 첫 번째로 나온 사진 퍼옴 히히

    아무리 생각해도 다이어트 도시락은

    그냥 양이 적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인 거 같다

    ㅋ ㅋㅋ ㅋ요맨큼 먹으면 먹는 즐거움이 없어...

     

    근데 냉장고에 새로운 간식이 생겼따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청포도 알사탕맛 나 얌냠

    입 심심할 때 물고 있기 좋당

    누가 요런 센스있는 간식을 주문했디야 ~ ~ ~

     

     

     

    그리구 ~~~

    페이부 첫 굿즈 단체티가 왔당 꺙 ^_^ ~ ~ ~

    잘 왔는지 다 빼서 보고 다시 접고 

    포장 다시했는데 모두 쇼핑몰 직원된 너낌이었다

    나는 화이트랑 블랙 중에 고민하다 블랙했는데

    화이트 실물 보니까 와 너무예뻐

    검흰 둘다 갖구싶당

     

     

     

    여섯시_강남_퇴근길.jpg

     

    차 짱많았길래 찍었는디

    왤케 없어보이지 ? ?

    버스는 슝슝가유  ~~

     

     

     

     저녁 

     

    명륜진사갈비 + 돼지껍데기 + 이슬이

    어디더라 삼겹살집 어디 갈라다가

    웨이팅 있어서 명진사 왔당

    요기 사람은 많은데 홀 직원 두 분밖에 없길래

    종이컵 채워주실 때 마니 바쁘시져 하구 물어보니까

    직원 한 명이 안나왔다고 하셨다 ㅋ ㅋㅋ ㅠ 너무해잉

    그래서 처음에 안내가 늦은 거였어

     

    ㅋㅋ 암튼 행~~ 복~~ 해 ~~

    술 한 병 마셨었나? ?

    오랜만에 마셔서 구런가

    한 병인데 어질어질 두근두근했따

    껍데기 젤맛있어 아 껍데기에 소주먹고싶다 아 맛있겠다

     

    그리구 집가서 일기 쓰려고 켜서 쓰다가

    어지럽고 집중 안돼소 고냥 끄구 잤다ㅎ ㅎ

    해피금요일 ^_^ ~ ~

     

     


     오늘의 운동 

     

    숨쉬기

     


     

    총 섭취 칼로리 : 1616 kcal

    탄 : 93.9g

    단 : 105.9g

    지 : 45.5g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4.19 코드리뷰와 함께 탈탈 털린 내 멘탈  (0) 2022.04.26
    22.04.18 두부가 놀러왔어요  (0) 2022.04.26
    22.04.14 일은 홍은지 생일  (1) 2022.04.14
    22.04.13 신규 입사자가 왔어요  (0) 2022.04.13
    22.04.12 평범한 날  (4) 2022.04.12

    댓글